Loading
2011. 11. 18. 22:31 - 낼낼

컴퓨터 조립 컴스클럽 이용후기


 



블로그 포스팅할 생각없이 그냥 조립했네요;;

저거는 나중에 찍은거라 다 빈박스 입니다;

램은 역시 은박지에 뾱뾱이로 왔고... 나머지도 뾱뾱이로 다 포장되서 왔습니다.

하드는 너무 하드값이 올라 기존에 쓰던걸로 ㅜ




나무젓가락은 ; 그래픽카드가 너무 무거워서 휘드라구요; 처음에는 휨방지 그런 설계 되있다길래 그냥 냅뒀는데 2일 지나니까 역시 휘네요 ㅜ 그래서 나무젓가락 잘라서 받쳐줬어요~

조립은 제가 직접해서 선정리는 뭐... 그냥 케이스 자체가 선정리 편하게 해놔서 뒤쪽으로 해서 밑으로 다 몰아넣긴 했는데 엉망입니다 ㅋㅋ

이게 제일 귀찮은거 같아요... 팬에만 안걸리면 됬죠 뭐 !




온도 입니다 기본온도 27도 정도 이구요 풀로드.. 라 할수있는 배틀필드3 풀옵으로 세시간정도 하고 찍었는데 딱 40도 찍었습니다 저 이상은 안올라가네요 엑박패드 찬조출연 ㅋㅋ..




그래픽카드 이벤트로 아캄시티 쿠폰을 준다는데 사고보니까 쿠폰이 없더라구요 ㅜㅜ 그래서 혹시나해서 컴스클럽에 문의 했더니 바로 사진 찍어서 폰으로 보내주셨어요 ㅋ 빠르게 처리해주셔서 만족입니다




컴퓨터 조립은 제가 직접했는데.. 예전에 컴퓨터 가게에서 알바했던적이 있어서 제손으로 500대 이상 조립해본 경력이 있어요 ㅋㅋ.. 솔직히 조립하는거 어렵지 않고 하루면 누구나 다 배울 수 있다고 생각하는데 한번도 안해보신 분들 주변에 가르쳐줄 사람 없으시면 그냥 조립까지 신청 하시는게 날꺼에요. 동영상으로 배우기에는 조심해야 할부분이나.. 메인보드에 led들이랑 파워 리셋 스위치 케이블 연결하는 부분도 그렇고.. 좀 해메실듯;

솔직히 예전에 일하면서 보니까 부품들 반품들어오거나 교체하면 그대로 새제품에 나가고 그런일 비일비재 하거든요

그래서 유심히 봤는데 cpu나 그래픽카드나 렘이나 다 메인보드에 꼽는부분 보니까 전부 새거네요 ; 그래서 좀 놀랐습니다

서비스도 괜찮고 가격은 말할것도 없고... 배송도 빠르고 만족합니다!! 

예전에 몇번 타 사이트 사용하다 이번에 처음으로 가격때문에 컴스클럽 이용했는데 앞으로도 계속 이용할거 같네요!

저 컴스클럽 알바 아니구요.. 제 개인 블로그에요; 이용후기 올리면 문상 5천원 준다길래..; 그리고 추천해도 될만큼 사이트도 나쁘지 않네요 최저가 구매대행이라 가격이 정말 좋아요 ㅋㅋ

사이트 주소는 http://www.comsclub.com/ 이에요~